CaniFlu-Max (Canine Influenva vaccine H3N2)

 
 
 

개 인플루엔자 백신


제품개요

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H3N2)를 감수성 있는 Cell에 증식시켜, 그 배양액에서 바이러스를 분리한 후, 불활화하고, 한외 여과장치를 이용하여 항원성분을 충분히 농축한 뒤 Adjuvant를 첨가하여 만든 백신입니다.


Pain relief

·효율적 Virus Concentration technology
·IM injection 시 통증완화
·IM 접종 시 용량 반감(0.5ml)으로 접종이 편리


High titer

·Cell culture를 이용한 제조
·효과적인 adjuvant
·2^7 HA/dose 이상
·용량은 줄고 역가는 향상


 
 
 
 
캐니플루 맥스의 올바른 접종법에 관하여
바이오노트의 개 인플루엔자 백신 (이하 캐니플루 맥스) 에 관한 올바른 접종 방법에 대해 안내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 피하를 통해 백신 접종을 해도 되나요?
일단 본사를 통해 가장 많이 들어오는 문의는 피하접종을 해도 되지 않느냐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본사의 캐니플루 맥스에 대한 백신 접종은 근육 주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피하 주사는 권장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본사의 백신은 일반 종합백신 과는 달리 겔백신 이기 때문에 피하 주사시에는 부종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백신 원래의 목적인 항체 생성촉진의 측면에서 볼때 피하와 근육주사 간의 면역 자극 정도에 대해 비슷하다고 생각해 볼 수 있겠지만 본사에서는 이를 증명할 직접적인 데이터는 가지고 있지 않으며 본 제품은 기본적으로 근육 주사로 출시된 제품이기 때문에 이를 원칙으로 상담에 임하고 있습니다. 실제 피하 접종으로 인한 부종으로 인해 이전에 병원에서 다른 병원으로 옮겨 부종에 대한 처치를 받는 등의 사례도 보고되고 있으니 로컬 원장님들 께서는 이점 유의하시어 접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근육 접종시 통증이 심해요
본사의 백신은 부형제를 사용하여 근육접종하는 제품으로, 일반 백신보다는 통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병원 원장님들을 대상으로 본사의 백신 접종시 통증에 대해 물어보았을때 통증이 심하다고 하시는 원장님도 계시고 그런 문제는 거의 없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 중 통증에 의한 문제가 없다고 말씀 하시는 원장님들의 말씀을 들어보면 접종전에 보호자와 대화 등을 하면서 백신을 손에 쥐고 일정 시간 체온으로 백신을 따뜻하게 한 후 접종한다는 말씀을 공통적으로 하고 계십니다. 따라서 백신 접종 전에는 백신의 온도를 상온으로 끌어 올려 접종하시면 통증에 의한 문제를 크게 줄이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본사에서는 백신 접종에 의한 통증을 줄이기 위해 기존의 캐니플루 에서 캐니플루 맥스로 용량을 줄여 통증을 감소시킨 제품을 새로이 출시하였으며 로컬 원장님들의 반응도 좋은 편입니다.

3.백신 접종후에 개 인플루엔자가 감염될 수 있나요?
간혹 백신 접종 후 인플루엔자 증상을 보이는 개체에 대해 본사로 문의가 들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본사의 백신은 사독백신이기 때문에 생독 백신과는 달리 백신의 바이러스 항원이 병원성을 획득하여 감염이 일어나는 경우는 없으며 이 경우는 백신 접종 후 자연 감염이 일어난 경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본사의 백신은 개 인플루엔자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접종하는 것이라기 보다는 인플루엔자에 감염이 되었을 시 증상을 완화시키고 바이러스 배출을 줄여주는 것이 주 역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람의 인플루엔자 백신 등 모든 인플루엔자 백신에서 동일하게 적용되는 사안입니다. 따라서 백신 접종 후에도 감염은 일어날 수 있으며, 이러한 사항을 충분히 인지하셨으면 합니다.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본사에 전화해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