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노트, 국경없는 수의사회 동물의료 봉사활동 지원

바이오컨텐츠ᆞ동물진단 글로벌 선도기업 바이오노트(대표이사 조병기)는 국경없는 수의사회(대표 김재영)가 

이번달 3일 경기도 포천 인근에서 진행한 동물의료 봉사활동을 지원했다고 오늘 언론을 통해 밝혔습니다.

 

바이오노트, 국경없는 수의사회 동물의료 봉사활동 지원
▶ 국경없는 수의사회의 다양한 활동 및 사업 응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
 

 

수의사, 수의대 학생, 동물단체 ‘카라’, 바이오노트 및 협력업체 등 약 100명이 참가한 가운데, 국경없는 수의사회는 번식장에서 구조된 강아지 약 100마리에 대한 중성화 수술을 진행했습니다.

 

바이오노트는 구조된 강아지들의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자사 제품인 ‘개 심장 사상충 항원 진단키트(Rapid CHW Ag 2.0)’, ‘개 파보, 코로나, 지알디아 항원 동시 진단키트(Rapid CPV/CCV/Giardia Ag)’, ‘개 디스템퍼, 인플루엔자 항원 동시 진단키트(Rapid CDV/CIV Ag)’ 등을 후원했으며, 또한 중성화 수술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국경없는 수의사회 관계자는 “바이오노트의 제품 후원 및 지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봉사 활동에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바이오노트 관계자도 “인간과 동물의 건강, 조화로운 공존, 생명존중의 사회는 국경없는 수의사회와 바이오노트의 공동목표”라며 “국경없는 수의사회의 다양한 활동 및 사업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2020년 창단된 국경없는 수의사회는 수의학적 의료 활동을 통해 동물이 고통받지 않도록 노력하며, 인간과 동물이 건강하고 조화롭게 공존할 수 있는 사회를 목표로 하는 비영리 민간단체입니다.

 

유기 동물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중성화 수술,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동물들에 대한 수의학적 의료 활동, 동물 보호와 복지에 관한 조사연구 및 정책 개발, 반려동물 생명존중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국제 동물 단체와의 해외 연계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