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노트, 중남미 최대 수의학회 참가
▶ 9월 6일~9월 9일, 4일간 멕시코에서 열린 ‘레온수의학회’ 참가 
▶ 제품 공급 확대, 소비자 대상 서비스 강화… 중남미 M/S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

 

바이오컨텐츠ᆞ동물진단 글로벌 선도기업 바이오노트(대표이사 조병기)가 중남미 최대 수의학회인 '레온수의학회(Congreso Veterinario de León, CVDL)'에 참가했다고 오늘 언론을 통해 밝혔습니다.
학회 행사는 9월 6일~9일(현지시각) 4일간 멕시코 레온(León)에서 열렸습니다.


레온수의학회는 중남미에서 가장 큰 규모의 수의학회로 1995년 이후로 매년 멕시코 레온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 이 학회에는 멕시코를 포함해 중남미 주요 수의 유통상, 900개 이상의 관련 업체, 전세계 다수의 수의사들이 참가했으며 30개 이상의 학술 세미나가 진행됐습니다.

 

이 행사에서 바이오노트는 기존 동물용 신속진단 래피드(Rapid) 진단키트, 동물용 형광면역분석 제품 ‘Vcheck F’, 동물용 POCT(현장진단) 분자진단 검사 제품 ‘Vcheck M’ 뿐만 아니라 향후 출시될 고객 맞춤형 다채널 All-in-One 생화학 현장 진단 제품 ‘Vcheck C’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했습니다.

 

또한 기존 제품 및 신규 제품에 대한 수의사 고객들의 피드백을 받았으며, 레온수의학회에 방문한 바이오노트 중남미 지역 대리점 담당자들과 현장 미팅을 진행해 성공적인 신제품 런칭, 판매 확대를 위한 논의를 활발히 진행했습니다.

 

바이오노트 관계사는 "중남미 반려동물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 이라며 "자사의 우수한 제품력에 기반한 제품 공급 뿐만 아니라 학술 대응, 교육 트레이닝 등 소비자 대상으로의 서비스도 강화해 지속적으로 중남미에서의 시장점유율(M/S)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